팡스카이, ‘루나크로니클’ 사전등록 시작

디지털경제입력 :2018/08/24 17:44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루나크로니클'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3등신의 귀여운 캐릭터가 돋보이는 루나크로니클은 2010년 이야소프트가 개발 및 서비스한 '루나온라인'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캐주얼 모바일 MMORPG다.

루나온라인은 2013년 '루나플러스 블루랜드', 2015년 '블루랜드온라인'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됐고, 2017년에 '루나온라인: 리본'이라는 이름으로 스팀에서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루나크로니클.

모바일 버전인 루나크로니클은 원작의 핵심 특징을 살려 이미 해외에서 애플/구글 양대스토어에서 무료게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원작의 특색 있는 필드를 재현했고, 익숙한 NPC와 대사, 익숙한 배경음으로 '루나온라인'의 세계를 복원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모티콘과 헤어, 의상, 무기, 가방, 요정, 세트수집 등 나만의 DIY 스타일링을 구현해줄 '드레스룸'과 루나온라인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루나의월드' 등 모바일 버전의 오리지널 요소도 풍부하다. 통합서버를 기본으로 한 부족 PVP 시스템과 결혼 시스템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레이싱 게임인 '펫경주'와 지식을 겨루는 ‘전민퀴즈’, 개인과 부족의 힘을 함께 겨루는 ‘보스침입’, 눈덩이를 모아 부족의 기여도를 올릴 수 있는 ‘부족눈사람’, 펫조각 구매에 사용되는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냥이도둑그룹’, 화려한 시스템의 '지하성만남',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번화한 항구광장에서의 ‘댄스배틀’ 등의 콘텐츠가 있다.

루나크로니클 사전등록은 자체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풍성한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