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모바일 신작 ‘샤이닝: 빛의 수호자’ 사전등록 시작

디지털경제입력 :2018/07/04 16:20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모바일게임 신작 '샤이닝: 빛의 수호자’(이하 샤이닝)'의 정식 출시를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샤이닝은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광활한 대형 맵에서 끊임없는 탐색과 성장을 하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몬스터 사냥, 이용자 간 대결(PVP), 길드, 결혼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샤이닝이 내세우는 핵심 포인트는 장비다. 코스튬 변경을 위해 장비를 바꾸고, 장비를 소모하여 경험치를 올리며, 획득한 장비는 거래가 가능하다. 또 PVP에서 이용자가 작용한 장비가 바닥에 떨어지며, 합성으로 고급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장비를 재료로 사용하여 핵심 장비를 강화할 수 있다.

관련기사

샤이닝: 빛의 수호자.

이 게임은 대량의 게임 콘텐츠와 긴 라이프사이클 유지하기 위해 통합소통 모듈을 제작됐다. 이를 통해 통합결투, 통합길드전, 통합채팅 등 다수의 소통을 지원한다. 또한 기본 스토리 던전 외에 캐릭터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11종 이상의 강화 콘텐츠가 마련됐다.

팡스카이는 샤이닝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참가자에게는 귀속 다이아 3천500개, 신물 진급석 20개, 탈것 진급석 20개, 날개 진급석 20개, 갑옷 진급석 20개 등 총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