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사장 이인찬) 11번가는 3일 크록스코리아와 함께 크록스의 올봄 신제품 ‘라이트라이트 컬렉션’ 론칭 이벤트를 11번가를 통해 생중계하고, 신상품을 포함해 1만 켤레의 제품을 준비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크록스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소녀시대 윤아가 참석해 신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윤아의 신제품 출시 생방송은 3일 오후 2시 30분부터 11번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11번가는 3일 하루 PC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크록스 팝업스토어’ 행사를 열어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상품을 6만4천900원에 판매하고, 구매자 선착순 500명에게 신발을 담을 수 있는 슈파우치(ID당 1개)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크록스의 인기 키즈 상품들과 성인용 클로그 등을 1만4천900원부터 내놓는다. 스포티한 디자인의 ‘바야밴드 클로그 키즈’ 제품은 3만9천900원, 여러 색상들이 조합된 '듀엣 맥스 옴브레 클로그'는 4만4천900원, 스니커즈 스타일의 '시티레인 로카 슬립온 우먼'은 3만4천900원, 플랫슈즈 디자인의 '크록스 로라 플랫 우먼'은 3만9천900원 등에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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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신제품을 제외한 크록스의 인기 상품들은 모바일앱에서 15% 할인쿠폰(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 할인)을 제공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김문웅 SK플래닛 11번가 전략사업그룹장은 “제조사와의 협의를 통해 인기 있는 패션/레저 신상품을 11번가를 통해 효과적으로 알리고 판매하는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동영상 콘텐츠 등을 활용한 차별화된 행사를 발굴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