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소울오브히어로즈', 그랜드 오픈 사전예약

게임입력 :2018/02/28 16:13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월드 대전 수집형 모바일 RPG ‘소울 오브 히어로즈’의 그랜드 오픈 사전 예약을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추가 사전예약은 이미 프리 오픈 서비스를 즐기고 있는 이용자도 참여할 수 있다. 추가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이용자들은 그랜드 오픈 서비스 시 기존 사전예약 보상과 더불어, 추가 사전예약 보상까지 한번 더 받아볼 수 있다. 추가 사전예약 신청은 동일하게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10만원 상당의 5천000 루비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소울오브히어로즈.

3월 정식 출시되는 ‘소울 오브 히어로즈’는 전 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전략 전투를 벌이는 모바일 RPG이다. 전 세계 다양한 문화를 아우르는 세계관과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전략을 통해 한국을 넘어서, 글로벌 무대를 향해 도전해 나가는 재미까지 느껴볼 수 있다. 이태현 엔터메이트 대표는 “소울 오브 히어로즈의 그랜드 오픈 서비스를 기다리시는 이용자분들께 죄송한 마음과 감사한 마음에, 보다 많은 혜택으로 게임을 좀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추가 사전예약 진행을 결정하게 됐다”라며 “그랜드 오픈 서비스 전까지만 진행되는 이번 추가 사전예약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