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경영전문대학원은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원서 접수기간은 온라인의 경우 1월 8일부터 14일 오후5시까지, 오프라인은 15일부터 21일 오후5시까지다.
세종대 경영전문대학원은서울대, KAIST, 고려대에 이어 국내에서 네번째로 세계 최고 권위의 AACSB (세계경영대학협회) 재인증을 취득했다.
글로벌 인재 육성을위해 미국애리조나주립대(ASU)와 파트너십을 맺고 ‘세종-애리조나주립대 복수경영 학석사프로그램(Sejong-Arizona State Double Master Program: SAS MBA)’도 운영하고있다.
또 ‘글로벌 비즈니스 경영학 석사과정(Global Business MBA: GB MBA)’을 신설, 아시아 학생들 뿐만아니라 전세계모든 지역 학생들에게 실무중심 교육을 제공하고있다. ‘프랜차이즈 경영학 석사과정(Franchise MBA: FC MBA)’은국내최초의 프랜차이즈 경영학 석사과정으로, 그동안수많은 전문인력을 배출했다.
‘재무설계 경영학 석사과정(Financial Planner MBA: FA MBA)’은기업과 개인의 금융경제 발전 및 안정을 설계하는금융종사자들의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글로벌 전문인력을 양성하는데 목적이 있다.
관련기사
- 세종대, 비츠로시스와 전력 빅데이터 협력2018.01.05
- 세종대, 제2회 SW 해커톤 대회 개최2018.01.05
- 세종대, 진대제 전 정통부 장관 초청 4차산업혁명 강연2018.01.05
- 낸드 불황 심화 우려에…삼성·SK 투자 '신중론'2024.11.24
기업에서 빅데이터는 미래 예측을 가능하게 하고, 소비자 정보를 자세히 알수 있기 때문에 맞춤형 전략이 가능한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런 흐름에 발맞춰 ‘빅데이터 경영학 석사과정(Big Data MBA: BD MBA)’ 역시 새롭게 신설된 학과다.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하는 학과는 FC MBA(프랜차이즈경영학석사), BD MBA(빅데이터경영학석사), FP MBA(파이낸셜플래너경영학석사), SAS MBA(세종-애리조나주립대복수경영학석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