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신규 사막 맵 스크린샷 4종 공개

고층건물 추가 및 나무, 풀 등 엄폐물 적어

게임입력 :2017/11/10 09:17    수정: 2017/11/15 09:32

3인칭슈팅(TPS)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신규 맵 정보가 공개됐다.

10일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의 브렌든 그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스크린샷 4종을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신규 맵은 건물이 없는 평지에서는 몸을 숨기기 어려워졌고 크레인, 건설이 중단된 폐건물 등 높게 솟은 건물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이를 활용해 위해서 저격하거나 시야를 확보하는 등 새로운 전략이 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새로 선보인 폐 도시 지역은 5층 이상의 고층 건물이 밀집해 있으며 높은 언덕이 둘러쌓고 있다. 또한 나무, 수풀 등이 적어 건물 내에서의 싸움이 주가 될 전망이다.

관련기사

이번에 공개된 신규 맵은 올 연말로 예정된 배틀그라운드 정식버전 출시와 함께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정식버전에서는 신규 맵 외에도 차량과 총기가 추가되고 지형지물 넘기와 올라타기 등 새로운 액션이 더해질 예정이다.

한편 펍지 주식회사는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7에서 17일부터 19일까지 e스포츠 대회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