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길 대표, ‘아프리카TV’ 이슈 입 연다

BJ 공신 ‘청년 멘토링’ 방송 출연

인터넷입력 :2017/06/02 14:02

서수길 아프리카TV 대표가 BJ 공신이 진행하는 '청년 멘토링' 방송에 출연, 솔직한 자세로 시청자들과 소통에 나선다.

3일 오후 9시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공부의 신'으로 불리는 BJ '공신 강성태'(이하 공신)가 '청춘 멘토링'을 생방송한다.

BJ 공신은 2001학년도 수능에서 전국 상위 0.01%의 성적으로 서울대에 입학, 대학생들이 참여하는 공신닷컴을 만들었다. 지난해부터는 아프리카TV에서 공부법 강의와 멘토링 방송을 하고 있다. 애청자 수는 7만 명이다.

이번 청춘 멘토링 방송 초대손님은 아프리카TV 서수길 대표다. 서 대표 출연은 아프리카TV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놓고 시청자들과 소통해보자는 BJ 공신의 제안으로 이뤄졌다.

서수길 아프리카TV 대표.

방송에선 서 대표의 학창 시절과 아프리카TV를 둘러싼 최근 이슈에 이르기까지 솔직담백한 소통이 이뤄질 예정이다. '금수저 설'부터 '아프리카TV 비하인드 스토리' '아프리카TV 미래 청사진' 등의 얘기를 서 대표에게 직접 들을 수 있다. 현장 방청객과 시청자 질문에도 적극 답할 생각이다.

특히 최근 한 BJ가 다대포 해수욕장에서 생방송을 진행하다 뜻하지 않게 변사체를 찍게 된 이슈와, 인기 BJ들의 탈 아프리카TV 현상에 대한 생각도 들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서수길 대표는 최근 직접 신입 BJ 케빈으로 변신하는 등 이용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신입 BJ들이 자신이 가진 직업과 환경을 개인방송에 활용하는 것처럼 자신의 방송과 게시판에서 아프리카TV에 관한 개선사항이나 질문 등을 실시간으로 답하고 있다.

BJ 공신과 서 대표가 함께 하는 청춘 멘토링 방송은 아프리카TV BJ 공신 방송국과 BJ 케빈 방송국에서 PC 및 모바일로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