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는 미국 JD 파워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4위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17일 넥센타이어에 따르면 최근 JD 파워가 실시한 '2017년 신차용 타이어 고객만족도 조사' 승용차 부문에서 12개 타이어 브랜드 중 4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2015년형 및 2016년형 차량 소유자 2만9천622명을 대상으로 신차용 타이어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다.
조사 방법은 승용차, 트럭·유틸리티, 럭셔리 자동차, 퍼포먼스 스포츠 등 4개 부문으로 구분해 타이어의 마모, 승차감, 접지력과 핸들링, 외관 등 4가지 요소에 대한 만족도를 측정했다.
관련기사
- 넥센타이어, 봄 나들이 차량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2017.04.17
- 넥센타이어, 레드닷·유러피안 디자인 어워드 잇단 수상2017.04.17
- 넥센타이어, 봄맞이 나들이 차량 타이어 무상 점검2017.04.17
- 넥센타이어, '2017 퍼플 서밋' 개최...글로벌 파트너십 강화2017.04.17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 향상을 통해 제품 성능을 높여감은 물론,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프리미엄 완성차 업체인 포르쉐를 비롯해 폭스바겐, 르노, FCA(피아트-크라이슬러 오토모빌스) 그룹 등 글로벌 완성차 업체에 OE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