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황창규)는 17일부터 뽀로로파크, 아쿠아플라넷과 신규 제휴를 맺고 멤버십 할인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KT는 에버랜드 통신사 멤버십 단독 할인, 롯데월드 더블할인 멤버십 최대 70% 할인 등 가족 단위로 자주 방문하는 테마파크에서 할인을 제공해왔다.
이에 더해 KT는 영유아 가구를 위한 맞춤형 멤버십 할인을 내놓았다. 국내외에서 아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뽀로로파크’와 통신사 최초로 제휴를 맺고 17일부터 입장료 할인을 제공한다. KT 멤버십 고객은 누구나 전국 모든 뽀로로파크에서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입장료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를 맞아 올레 tv에서는 뽀로로 유료 콘텐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부터 2주간 올레 tv에서 ‘뽀로로와 친구들’ 이벤트 콘텐츠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 17일부터 ‘아쿠아플라넷’ 전국 4개 매장에서 본인 포함 4인까지 15%(여수점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63점과 일산점에서는 5월 31일까지 오픈 기념 3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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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외에도 KT는 5월 31일까지 인터파크 도서와 함께 ‘영유아 도서 두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엄선된 영유아 및 육아 도서에 대해 최대 20%의 멤버십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KT 멤버십의 무료 응모 혜택인 ‘득템프리’에서는 4월 아이템으로 아이에게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 주는 ‘인디언 티피 텐트’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증정한다.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의 4월 문화혜택으로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시 최대 50%할인(월요일관람권 50% 할인, 일반관람권 4천원 할인)도 진행 중이다.
KT 유무선사업본부 무선서비스 담당 임채환 상무는 “2017년 초부터 초중고 졸업생 대상 ‘졸업축하포인트’ 제공 및 1인 가구 증가에 맞춰 ‘혼자쓰는 멤버십’을 강화한 데 이어 이번 달에는 어린이 자녀를 둔 가정을 위해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