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아이언사이트, 29일 오후 5시 서비스 시작

게임입력 :2016/11/29 10:26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한 PC 온라인 일인칭슈팅(FPS)게임 ‘아이언사이트’의 사전 공개 서비스를 29일 오후 5시부터 시작한다.

사전 공개 서비스에 참여한 이용자는 캐릭터, 클랜 명을 비롯 게임의 모든 정보를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이언사이트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수십 여종의 무기에 다양한 부착물로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고, 맵의 지형지물의 작동, 파괴 등 상호작용을 통해 역동적인 전투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FPS게임이다. 특히, 핵심 콘텐츠인 드론을 정찰과 전투에 활용해 기존 FPS게임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전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이언사이트의 사전 공개서비스가 29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에는 50종의 무기류와 25종의 주무기 부착물, 드론 16종, 모드 6종, 맵 8종 등이 공개된다. 또한 ‘파티시스템’과 ‘매칭 시스템’, ‘미션’ 등의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파티 시스템’과 ‘매칭 시스템’은 친구, 지인들과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으로, 친구로 등록된 이용자 중 최대 5명까지 파티를 맺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파티 이후에는 팀간 밸런싱 등을 자동으로 맞춰주는 ‘매칭 시스템’이 지원된다.

관련기사

‘미션’은 초보자들이 모든 플레이를 쉬운 난이도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게임모드, 맵을 비롯 전투 중 사용되는 드론, 폭탄 설치 등 PVP모드에서 진행되는 모든 콘텐츠가 제공되기 때문에 아이언사이트의 콘텐츠들을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