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이 자사 모바일 패션전문 채널인 ‘웨어웨어’에서 여름맞이 대규모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정기세일에는 105개 브랜드가 참여해 약 4천여종의 상품을 최대 71% 할인,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랑방, 프로엔자슐러, 골든 구스, 버켄스탁 등 유명 해외브랜드는 물론 앤디앤뎁커리지, 로켓런치, 바이바이섭과 같은 국내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만타, 서피, 데이즈 데이즈와 같은 대표 수영복 브랜드와 함께 루트 선글라스 등의 선글라스 브랜드도 참여한다.
회사 측은 할인율과 가격대별로 상품을 구성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여름 패션아이템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세일기간 중에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또 오해영’ 주인공의 가방으로 눈길을 끈 자넬라토 포스티나백을 54% 할인해 56만원에 선보이며, 여배우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랑방의 트릴로지 백을 126만6,500원에, 골든구스의 프란시 하이탑 스니커즈를 37만7,300원에 판매한다
패션 트렌드 제품으로는 ‘바나나크레이지’의 ‘리본데님원피스와 프린트 프릴 원피스 세트’를 71% 할인해 4만8,720원에 판매한다. 올 여름 유행하는 아이템인 ‘로켓런치’의 ‘테니스 스커트’를 6만2,300원에, 스트리트 캐쥬얼 브랜드 ‘LMC’의 ‘코튼 티셔츠’를 27,300원에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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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패션아이템으로 스웨덴의 트렌디한 패션브랜드 ‘칩먼데이’의 선글라스를 1만9,000원에, ‘로우티크’의 목걸이를 1만7,400원에, ‘버켄스탁’의 아리조나 슬리퍼를 5만6,070원에 판매한다.
김현수 티켓몬스터 패션사업혁신본부장은 “이번 정기 세일에서 국내외 유명 패션상품들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며 “이는 1년에 단 2회만 진행되는 특별한 세일로 이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