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3주년 맞은 모두의마블, 신규 맵 선보인다

게임입력 :2016/06/27 11:13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인기 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서비스 3주년 기념 신규 맵 업데이트를 앞두고 벤트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모두의마블은 지난 2013년 6월 11일 출시부터 3년이 넘도록 이용자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국민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신규 맵을 맞추는 퀴즈 방식으로,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넷마블은 해당 게시물의 좋아요 3만 달성 시, 이름을 맞춘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카드팩’ 등 게임 내 고급아이템은 물론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모두의마블 피규어 세트 및 600다이아(게임재화)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의 이정호 본부장은 “테마파크맵, 좀비맵, 수정동굴맵 등 넷마블이 지난 3년간 선보인 10개 맵이 각기 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한 만큼 모두의마블이 새롭게 선보일 맵 컨셉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게임 아이템은 물론 모두의마블의 대표캐릭터로 제작된 아기자기한 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불어 넷마블은 이달 중 모두의마블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신규맵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