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한 신작 FPS(일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의 VIP 체험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VIP 체험 테스트는 개발 중인 아이언사이트를 궁금해 하고, 기대하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것이다. 테스트는 오는 24일, 25일 양일에 걸쳐 1차가 진행된다. 테스트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이후 내달에도 한 차례 더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테스트는 기존 알파테스트 참가자와 아이언사이트의 소식을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4대 팬 사이트(아이언사이트 공식 지정 카페, 에펨포, GTC, DC인사이드 FPS갤러리)에 배포되는 오픈 코드를 입력하면 누구나(만 18세 이상) 참가할 수 있다.

슈팅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표방하고 나선 아이언사이트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소이탄, EMP수류탄, 미끼수류탄 등의 신 무기 사용으로 색다른 재미를 주는 한편, 정찰 및 전투를 지원하는 드론을 이용해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는 FPS 게임이다.
관련기사
- 네오플라이, 신규 스타트업 모집 시작2016.03.17
- 블레스, 12일 정예 던전 '우르투스 광산' 업데이트2016.03.17
- 웹툰 기반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사전등록 시작2016.03.17
- 인기 안정궤도 오른 블레스, 장기 흥행에 주목2016.03.17
지난해 11월 진행된 알파테스트에서도 참가자들에게 드론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기존 FPS게임과 차별화된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테스트는 피아식별 강화, 투척나이프와 근접무기 등을 사용할 수 있는 근접전, 공항을 배경으로 하는 에어포트 맵 등을 새로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