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지난 27일 '제9회 한국타이어 프로액티브 어워드'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행사는 적극적으로 핵심가치인 프로액티브 리더십을 실천하고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통해 성과를 낸 조직과 직원을 선발하는 시상식이다. 전세계 임직원을 대상으로 리더십, 퍼포먼스, 챌린지, 이노베이션 등 4개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발하며 올해는 혁신제안 부문을 추가해 특별 수상자를 선발했다.
또 총 1억1천여만원의 상금을 수여해 임직원들의 자긍심고취와 성과 창출 동기를 북돋았다. 퍼포먼스 분야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 컨셉 2015'에서 환경변화에 대응하는 미래형 컨셉트 타이어로 대상을 수상한 마케팅본부 디자인팀이, 챌린지 부문은 타이어 업계 최초로 트레드의 내부 게이지를 초음파로 연속 측정하는 시스템을 개발한 생산기술부문 제조기술1팀 권진욱 과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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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설된 혁신제안 부문에서는 미국 지역의 물류 운영 루트를 변경하는 아이디어 제안으로 운송비 절감을 실현시킨 G.SCE(Global Supply Chain execution)팀 조성래 과장이 특별상을 수상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성장은 적극적으로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서로의 생각을 공유해 최상의 시너지를 창출해 온 프로액티브 리더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국타이어 고유의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쳐를 바탕으로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통해 글로벌 일류기업으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