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픽, 말랑스튜디오 '치즈팜' 퍼블리싱

게임입력 :2015/10/12 16:11

박소연 기자

매드픽(대표 안해영)은 말랑스튜디오(대표 김영호)와 신작 모바일 게임 ‘치즈팜’의 마케팅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매드픽은 말랑스튜디오가 이달 말 선보일 예정인 첫 모바일 게임 ‘치즈팜’의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되어 게임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한 개발, 광고, 마케팅 등의 영역에서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치즈팜은 ‘알람몬’의 인기 캐릭터 치즈로 구성된 모바일 게임이다. 숲속마을에 사는 귀여운 말랑프렌즈 캐릭터들이 벌이는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스토리로 구성된다. 20여종의 치즈 캐릭터를 대상으로 수집, 육성, 집 꾸미기, 모험 등을 통해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다.

관련기사

김영호 말랑스튜디오 대표는 “치즈팜은 알람몬 서비스를 통해 이미 많은 분들에게 친숙한 캐릭터인 말랑프렌즈 치즈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라며 “다양한 모바일 게임의 마케팅 퍼블리싱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온 매드픽의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말랑스튜디오의 첫 모바일 게임의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해영 매드픽 대표는 “말랑스튜디오와 업무협약을 통해 보다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모바일 게임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