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하반기 공개 채용 실시

게임입력 :2015/09/25 11:14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2015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 2015년 하반기 공채를 통해 게임 제작, 플랫폼 개발 및 게임 사업 부문의 글로벌 모바일 리더를 영입해 지속적인 기업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하반기 공채는 2016년 2월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약 100명의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게임 기획, 게임 프로그래머, 디자인 등 게임 제작 부문, 게임 사업, 글로벌 사업 개발 등 게임 사업 부문, 시스템엔지니어, 플랫폼 프로그래머, DBA 등 플랫폼 개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관련기사

1차 서류 접수는 25일부터 내달 18일 자정까지 컴투스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오는 23일 1차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이후 내달 말부터 면접 전형을 거쳐 오는 11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컴투스 인사부 조성완 이사는 "치열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인재 확보가 그 무엇보다 중요하며 이번 공채를 통해 이에 걸맞은 인재를 영입하고 세계 시장에서 컴투스의 기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컴투스와 함께 성장할 열정 있는 우수한 글로벌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