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는 모바일 판타지 액션 RPG ‘갓세이버’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갓세이버는 화려한 그래픽과 짜릿한 전투를 자랑하는 모바일 액션 RPG 장르다. 이용자는 검사, 암살자, 마법사 캐릭터 중 하나를 택해 매력적인 판타지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는 화신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이용자가 전투 중 사신, 진군, 성불의 3가지 화신 중 하나로 변신할 수 있는 기능으로, 게이지가 충전되면 변신을 통해 외형이 변화되고 이와 동시에 캐릭터의 전투력도 대폭 상승한다. 화신 영혼석을 통해 화신을 레벨업 시킬 수 있으며, 부적 조합을 통해 강화할 수도 있어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시킬 수 있다.

또 결투장과 파티 전투, 마신의노 등의 다양한 PvP 시스템도 갓세이버에 담긴 주요 콘텐츠다. 1대1 PvP부터 3대3 파티전투, 1:5 난투 모드인 마신의노 등을 통해 유저들은 짜릿한 한판 승부를 벌일 수 있다.
관련기사
- '천살', 오는 30일 출시 앞두고 사전등록 진행2015.09.22
- 모바일 RPG 왓쳐, 사전등록 시작2015.09.22
- 레쿠코리아, 모바일 신작 '왓쳐' 첫 공개2015.09.22
- '월드 오브 다크니스', 티스토어 1위2015.09.22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던전, 친구들과 함께 대형 보스를 처치하는 월드 보스, 난이도별로 강한 힘을 가진 보스와 싸우는 괴수전, 99층 탑에 도전하는 무한의탑, 24시간 오픈되는 보물찾기, 화신으로 변신해 대량의 몬스터를 처치하는 화신도전 등도 있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금일 레쿠코리아가 10월 중 선보일 모바일 RPG 갓세이버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했다”며, “갓세이버의 다양한 재미를 미리 확인하시고 게임에 대해 많이 기대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