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르샵’ 의류 판매

신상품 10~20% 저렴

유통입력 :2015/08/10 15:25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은 여성패션 브랜드인 현우인터내셔날의 '르샵'과 신상품 및 이월상품 판매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르샵은 올해 가을 및 겨울(F/W) 시즌을 겨냥한 아우터, 코트, 잡화 등의 신상품과 이월상품을 티몬에서 판매하게 된다. 9월 추석 이전에 첫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신상품은 오프라인의 비슷한 상품 대비 10~20%, 이월상품은 최대 75%의 세일을 진행한다.

르샵은 2006년 판매를 시작해 연간 1천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국내 여성 SPA 브랜드다.

티켓몬스터 김만식 패션브랜드본부장은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각광 받는 르샵을 추가로 소개할 수 있어 굉장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패션브랜드들이 브랜드 가치와 매출을 모두 키울 수 있는 대표적 온라인 채널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르샵의 정영호 상무(왼쪽)와 티몬의 김만식 패션브랜드본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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