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에이프게임즈(대표 John Earner)는 모바일 전략 게임 ‘라이벌킹덤’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이벌킹덤’은 최대 30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공성전 ‘왕국전쟁’ 등 독특한 콘텐츠를 내세우는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길드시스템 역시 기존과 달리 개개인의 재화 기부를 통해 왕국이 성장 되기 때문에 리더의 통치 능력과 구성원들의 충성심에 의해 운영되는 독특한 방식이다.
이 외에도 끝없이 이어지는 전투, 대기시간 없는 병력 생산, 빠른 전투 진행 기능 등 각종 시스템이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벌킹덤’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출시일부터 내달 9일까지 12시, 6시 등 지정된 이벤트 시간에 배틀스톤, 금화, 희귀 프라이머스 상자 등 특별 아이템이 지급되는 쿠폰을 모든 이용자에게 증정한다.
관련기사
- 모바일 게임 몬스타 클리너, 구글플레이 출시2015.06.11
- 룽투코리아, '일이삼국지' 정식 출시2015.06.11
- 소프트맥스, '트레인크래셔' 정식 출시2015.06.11
- 모바일 액션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2' 출시2015.06.11
또한 ‘라이벌킹덤’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레벨을 달성하거나 연승 기록, 전투 노하우 등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다.
스페이스에이프게임즈 측은 “2주간 진행되었던 ‘라이벌킹덤’ 사전 가입에 20만명 이상이 참여했다”며 “예상을 뛰어넘는 많은 분들의 호응에 놀랍고 감사하는 마음이며 가장 기대해주셨던 공성전과 타이탄, 배경 스토리, 그래픽 등을 충분히 즐기시고 피드백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