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지역 제철 먹거리 할인 판매

제철 먹거리 산지직송 ‘지마켓이 간다’ 진행

일반입력 :2015/05/18 11:34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 지마켓이 오는 24일까지 신선식품 산지직송 코너인 '지마켓이 간다'를 진행하고 지역 제철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우선 대표상품인 '성주 참외'(1kg+1kg)를 기존 판매가에서 21% 할인된 1만900원에 판매한다. 전남 '광양 재첩'도 28% 할인한 9천900원에 선보인다. 이밖에 전남 '무안 햇 양파'(5kg)와 한입에 먹기 좋은 경북 '대구 미니방울순대'(800g*2팩)를 각각 7천900원에 판매한다.

'지마켓이 간다'는 지마켓 담당자가 직접 산지로 찾아가 상품의 생산부터 가공·포장·배송까지 전 과정을 경험하며, 검증된 제철 신선식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특히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도록 동영상 정보를 제공하면서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현장감 넘치는 화면제공을 위해 '드론'을 통한 항공촬영을 도입하고, 전문 리포터를 출연시켜 재미까지 더했다.

관련기사

지마켓은 지마켓이 간다 이용고객을 늘리기 위해 신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마켓에서 신선식품을 처음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5명을 선정하여 대표상품 4가지 중 1개가 들어 있는 '신선식품 체험 박스'를 증정 할 예정이다.

지마켓 신선식품팀 박영근 팀장은 “신선식품에 대한 검증 노력과 배송 및 포장기술 발달에 힘입어 온라인몰을 통한 신선식품 구매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완벽한 검증 시스템을 갖추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