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中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단독 판매

해외 직구보다 저렴한 24만9천원

일반입력 :2015/05/11 09:13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 오픈마켓 옥션이 11일부터 17일까지 샤오미의 공기청정기 ‘미.에어’(Mi.Air)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샤오미 공기청정기는 본사 정품을 공식적으로 수입 판매하는 상품으로, 국내 전기용품 안전인증까지 마쳤다. 해당 제품은 국내 220v 콘센트에 바로 연결해 사용 할 수 있는 젠더를 포함해 24만9천원이며, 1천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는 26cm×26cm×73.5cm 크기로 A4 정도의 공간만 있다면 어디든 설치가 가능하다. 분당 1만리터의 공기를 걸러주는 세 겹의 필터가 장착돼 있어 초 미세먼지도 여과할 수 있다. 또한 와이파이 환경이라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미에어를 제어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필터 수명과 공기 오염도 측정이 가능하다. 미에어 전용 APP의 경우 한글로 변환이 가능하도록 준비 중이다.

관련기사

미에어는 중국은 물론 국내에서도 저렴한 가격 대비 높은 성능으로 인기있는 제품으로, 현재 국내에서는 구매대행이나 해외직구 사이트를 이용하면 배송비를 포함해 3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옥션은 교환을 위한 필터도 판매 중이다.

옥션 오기명 소형가전팀장은 “옥션의 올해 3~4월 공기청정기 매출은 지난해 대비 40% 증가했고, 황사나 미세먼지가 연중 계속됨에 따라 봄철 외에도 공기청정기 판매가 지속되고 있다”며 “최근 품질력과 저렴한 가격을 앞세워 공격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샤오미의 대표 제품을 국내에서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