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지웍스, 파트너-고객사 대상 세미나 개최

일반입력 :2014/05/29 17:32

손경호 기자

미라지웍스(대표 남승우)는 오는 6월1일 예정된 창립 10주년에 앞서 파트너, 고객사 관계자를 대상으로 '다음 세대의 정보보안 그리고 미라지웍스의 비전'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홍성구 부사장은 '우리나라 보안시장 전망과 미라지웍스 비전'이라는 주제로 미라지웍스 솔루션이 세계 보안 트렌드를 중심으로 얼마나 주목받고 있는지 설명했다. 이보성 상무는 '정보보호제품 도입 시 고려해야 할 규제 및 고민거리' 라는 주제로 망분리 솔루션 구축 시 생각해 봐야 할 점에 대해 발표했다. 구사무엘 연구원은 '다음 세대 보안 위협, 어떻게 전파될 것인가?'라는 주제로 인터넷뱅킹을 비롯해 생활 속 보안위협에 대해 주의를 환기시키는 자리를 가졌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세미나는 특히 그동안 주력해 왔던 정보유출 방지기술이 실제로 어떻게 도입됐는지에 대한 구축 사례가 발표됐다.

관련기사

남승우 미라지웍스 대표는 창립 10년만에 처음 가져보는 세미나라며 앞으로도 자주 이런 자리를 갖고 파사에게는 비전을 제시하고, 고객사에게는 솔루션을 제안하며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미라지웍스는 샌드박스 기술을 기반으로 정보유출방지 솔루션과 논리적 망분리 솔루션을 개발 및 구축하고 있다. 이 회사가 보유한 핵심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근 일본 사무소를 개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