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tv, 올해 최고 인기영화 투표 진행

일반입력 :2013/12/27 09:00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은 디지털케이블 방송 ‘헬로tv’에서 올 한해 동안 가장 인기가 높은 방송과 영화 300여편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2013 헬로tv 어워즈’는 올해 결산 랭킹을 통해 국내외 영화와 장르별 영화, 드라마 등 각각 30작품, 10작품, 10작품 등을 꼽은 특집관을 마련한 것이다.

‘최고 매출 배우상’, ‘최다 출연 배우상’ 등의 이색적인 시상도 마련됐다 최고 매출 배우상에는 배우 이정재, 류승용 등이 선정돼 ‘신세계’, ‘관상’, ‘7번방의 선물’ 등의 인기 영화를 볼 수 있다. 최다 출연 배우상은 배우 하정우와 함께 고창석, 마동석 등이 선정돼 이들의 올 한 해 출연작품을 살펴볼 수 있다.

투표를 통해 이용자들이 직접 영화 랭킹을 만드는 ‘2013 당신만의 어워즈’도 진행된다. 헬로tv 가입자들이 CJ헬로비전 홈페이지에서 댓글을 다는 방식으로 투표한다.

관련기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화 제목과 감상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최다 득표를 한 작품이 특집관 메인에 편성된다. CJ헬로비전은 랭킹 선정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천 만원 상당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영국 CJ헬로비전 마케팅실장은 “올 한해 한국인들이 세계에서 가장 영화를 많이 봤다는 조사에 따라, 인기 영화 랭킹에도 고객들의 의견을 직접 반영하고자 했다”며 “이용자들이 랭킹 선정 과정 참여를 통해 2013년 최고의 인기 작품들을 다시 한 번 살펴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