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짐 스터게스 열애?…지인 SNS 관심

연예입력 :2013/12/25 14:17    수정: 2013/12/25 14:18

온라인이슈팀 기자

할리우드 배우 짐 스터게스의 지인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배두나를 짐 스터게스의 여자친구라고 언급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 그리고 짐 스터게스의 지인이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사진과 공개된 글에는 “가장 멋있고 똑똑한 배우 중 한명인 짐 스터게스와 그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배두나를 만났다. 이들을 그리워할 것이다. 훌륭한 사람들(One of the nicest, most genuine actors I’ve ever met, Mr Jim Sturgess, and his lovely girlfriend Doona Bae. Seriously gonna miss this guy. Wonderful people)”이라고 적혀있다.

관련기사

배두나는 지난 1월 개봉한 워쇼스키 남매 감독의 ‘클라우드 아틀라스’에서 짐 스터게스와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이미 지난해 12월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의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당시 양측은 이를 부인했었다.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의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진짜 사귀는거 아닌가”, “열애설이 한 번도 아니고 두 번이나”, “이제 슬슬 밝힐때가 된건가”, “둘이 은근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