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 CGV, 워너브라더스 영화 VOD 제공

일반입력 :2013/08/01 15:55

워너브러더스코리아는 국내 1위 N스크린 서비스 티빙과 함께 해외 메이저 직배사 중 처음으로 영화포털 CGV 홈페이지에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CGV는 최근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 영화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유명 해외 배급사인 워너브러더스가 국내 최초로 VOD 영화를 제공하게 됐다.

강명구 워너브러더스코리아 이사는 “IPTV, 디지털케이블, 인터넷사이트, 모바일 등에 이어 영화 매니아 고객의 트래픽이 가장 높은 CGV 영화예매 홈페이지에서 워너의 다양한 작품을 VOD로 제공하게 됐다”며 “국내 최신 극장 개봉작 뿐만 아니라 워너브러더스의 명작 영화 들로 VOD 서비스를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워너브러더스코리아는 ‘호빗: 뜻밖의 여정’, ‘잭 더 자이언트 킬러’ 등 최신작을 비롯해 ‘42’, ‘아르고’, ‘다크나이트 시리즈’, ‘해리포터 시리즈’ 등 워너브러더스의 대표 작품들을 VOD로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아울러 하반기에는 ‘위대한 개츠비’, ‘맨오브스틸’, ‘퍼시픽 림’ 등 최근 극장 개봉한 영화도 CGV 홈페이지를 통해 VOD로 서비스할 계획이다.

워너는 CGV 홈페이지 입점을 기념해 매주 업데이트 되는 WB VOD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내달 30일까지 VOD 구매자에게 특급 호텔 숙박권, 해외여행상품권, 워너 영화 프리미엄 상품, CGV 영화 관람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