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르의 신규 초월급 스킨 '정령 수호자 우디르'를 업데이트한 라이엇게임즈가 온게임넷과 함께 '리그오브레전드(LoL) 서머 레슨' 방송을 17일부터 시작한다.
오늘부터 내달 28일까지 7주 동안 매주 수요일 저녁 6시30분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될 예정인 LoL 서머 레슨에는 현직 LoL 프로게이머들이 출연한다. 이들은 자신들의 노하우와 라인별 대응 방법 및 팁을 직접 알려줄 예정이다.
LoL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하고 배울 수 있게 구성되며, 토크쇼와 실전 응용편 역시 준비돼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오늘 방영되는 첫 번째 서머 레슨에서는 탑 라인의 최강자인 '플레임' 이호종 선수와 '샤이' 박상면 선수가 출연해 탑 라인 챔피언별 상성 등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이 외에도 각 라인 별로 최고 실력을 갖춘 현역 프로게이머들이 함께 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LoL ‘우디르’ 스킨 출시…“전장을 압도하라”2013.07.17
- 오늘도 ‘롤 점검’…“정기점검으로 봐야”2013.07.17
- 한국계 창업 벤처, 세계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2013.07.17
- 美, “LoL=스포츠”…e스포츠 체육종목화 기대2013.07.17

이와 함께 라이엇게임즈는 LoL 공식 홈페이지 내 특별 페이지를 마련해 LoL 서머 레슨 다시보기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며, LoL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라이엇게임즈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권정현 상무는 “누구나 한번쯤 프로선수들의 경기를 보면서 어떻게 저런 플레이가 가능하지라며 감탄해 본 적이 있을 것이다”며 “'LoL 서머 레슨은 이런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