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 '서비스품질 우수' 지경부 장관 표창

일반입력 :2012/11/21 17:46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지식경제부 제3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 지경부 장관표창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품질경영을 알리는 취지로 매년 열리는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정부가 고객만족 등 품질경영 활동에 앞장 선 기업과 공로자를 선정해 포상하는 자리다.

더존비즈온 수상에는 기업경영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 등의 지속가능 경영 성과, 서비스운영 분야에서 고객만족경영 비전, 2가지가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문화를 정착시켰다고 높게 평가돼 배경으로 작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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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IT업체로 드물게 직영서비스망을 보유해 외부변화요인에도 효율적으로 대응 가능한 고객서비스 시스템과 서비스망이 구현돼있다고 자평했다. 보유한 텔레컨설턴트 규모와 실시간 원격 장애진단 및 문제해결을 위한 'R/S시스템', 더존인터넷교육방송국(DIBC) 운영 등으로 고객 서비스 접근성을 강화했다고 강조했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수상을 통해 더존비즈온 고객중심 경영 철학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윤리경영과 상생경영, 사회공헌 등으로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며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뤄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