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이달부터 등급별 우수고객 혜택을 체계화한 ‘우수고객 라운지’를 새단장해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우수고객 라운지는 고객맞춤 서비스와 우수고객 혜택강화에 초점을 맞춰 고객이 자신의 쇼핑내역을 기록해 구매 혜택을 꼼꼼히 챙길 수 있도록 해준다. 구매실적에 따라 혜택을 부여해 충성 고객을 확보할 예정이다.

현재 롯데아이몰 최상위 등급인 프리미엄 고객은 1만명 정도다. 최근 6개월간 구매건수와 금액에 따라 총 5단계로 등급이 나뉘며, 할인쿠폰, 플러스할인, 무료배송 혜택이 차등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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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외에도 우수 제품을 파격가에 제공하는 우수고객 패밀리 세일 카테고리를 운영해 알뜰 쇼핑을 돕는다. 또 롯데아이몰과 고객관계를 강화해 충성고객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신민구 롯데아이몰 EC제휴영업팀 팀장은 “롯데아이몰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우수 고객 라운지를 개편한 만큼 고객들은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롯데아이몰을 ‘대한민국 대표 멀티플렉스 쇼핑몰’로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