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 우수고객 라운지 새단장

일반입력 :2012/10/04 15:04

김희연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이달부터 등급별 우수고객 혜택을 체계화한 ‘우수고객 라운지’를 새단장해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우수고객 라운지는 고객맞춤 서비스와 우수고객 혜택강화에 초점을 맞춰 고객이 자신의 쇼핑내역을 기록해 구매 혜택을 꼼꼼히 챙길 수 있도록 해준다. 구매실적에 따라 혜택을 부여해 충성 고객을 확보할 예정이다.

현재 롯데아이몰 최상위 등급인 프리미엄 고객은 1만명 정도다. 최근 6개월간 구매건수와 금액에 따라 총 5단계로 등급이 나뉘며, 할인쿠폰, 플러스할인, 무료배송 혜택이 차등 적용된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우수 제품을 파격가에 제공하는 우수고객 패밀리 세일 카테고리를 운영해 알뜰 쇼핑을 돕는다. 또 롯데아이몰과 고객관계를 강화해 충성고객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신민구 롯데아이몰 EC제휴영업팀 팀장은 “롯데아이몰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우수 고객 라운지를 개편한 만큼 고객들은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롯데아이몰을 ‘대한민국 대표 멀티플렉스 쇼핑몰’로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