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7일 4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갤럭시 노트는 니치마켓(틈새시장)을 노린 제품이 아니라 일반적인 소비자를 위한 스마트폰”이라며 “큰 화면이나 S펜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프로페셔널한 이용자를 위한 제품으로 볼 수도 있지만 실제로 시장 반응은 그렇지 않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27일 4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갤럭시 노트는 니치마켓(틈새시장)을 노린 제품이 아니라 일반적인 소비자를 위한 스마트폰”이라며 “큰 화면이나 S펜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프로페셔널한 이용자를 위한 제품으로 볼 수도 있지만 실제로 시장 반응은 그렇지 않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