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S랩스, '소비자 접점' 공식 블로그 열어

일반입력 :2011/05/18 16:44

남혜현 기자

사운드 솔루션 업체 SRS랩스 코리아(대표 김정택)는 소비자와 정보 공유 및 원활한 소통을 위해 공식 블로그를 개설했다고 18일 밝혔다.

SRS랩스 공식 블로그는 일반 고객들이 SRS 솔루션에 대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성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SRS 솔루션이 탑재된 다양한 전자기기 신제품 소식과 전문가와 사용자들이 꼼꼼하게 분석한 관련제품 리뷰, 기타 IT관련 정보들을 제공한다.

공지사항, 최근소식, 리뷰, 관련 영상 등 간결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SRS랩스 측은 설명했다.

특히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MBC '나는 가수다'에서 공연 시작 전 시청자들에게 TV 음향설정을 음악모드로 바꾸라는 안내 자막이 화면에 보일 때, TV에서 활용 가능한 SRS 음향 모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그림과 함께 덧붙여 눈길을 끈다.

관련기사

공식 블로그 개설 기념으로 축하 댓글을 작성하는 블로거들에게는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내달 2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43명에 'SRS로고 USB'와 '백화점 상품권' '베이커리 교환권' 등이 제공된다.

김정택 SRS랩스 지사장은 공식 블로그를 열어 SRS랩스를 알리고, 일반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더욱 소중히 듣고 온라인 공간에서 SRS랩스와 소비자들 사이를 좁히는 소통의 창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