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산 '얼로즈' 최종 테스트 돌입

일반입력 :2011/05/04 10:48    수정: 2011/05/04 11:11

CJ E&M 게임즈의 넷마블(부문대표 남궁훈)은 온라인 게임 ‘얼로즈 온라인’의 최종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최종 테스트는 별도의 신청 없이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얼로즈’만의 방대한 콘텐츠와 정통 탐험 MMORPG의 진수를 공개서비스에 한발 앞서 체험할 수 있다.

‘얼로즈’는 러시아 최고의 온라인 게임으로 웰메이드란 말이 어울리는 탄탄한 시나리오와 깊이 있는 게임성이 특징이다. 한국 서비스를 위해 개발사 아스트롬 니발은 국내 이용자의 의견을 게임에 대폭 반영해 편의성을 보강하는 등 현지화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 또한 국내 퍼블리셔 CJ E&M은 누구나 ‘얼로즈’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다른 해외 서비스에서는 없었던 신규 동영상 게임팁을 추가하는 등 국내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추기 위한 세심한 노력을 더했다.

동영상 게임팁 ‘얼로즈 온라인-이것만 알면 된다’는 주요 단축키 활용, 미니맵 활용, 순간 이동 등의 핵심 정보를 담고 있어 ‘얼로즈’를 보다 흥미롭게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이 외에도 얼로즈 홈페이지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게임 가이드 및 공략법을 제공하고 있다.

CJ E&M 넷마블 퍼블리싱사업본부 박대길 팀장은 “해외에서 이미 인정받은 ‘얼로즈’의 높은 완성도를 이번 테스트를 통해 미리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