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루믹스G 대학생 체험단 사진전 개최

일반입력 :2011/03/16 16:04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는 파나소닉프라자 오픈 3주년을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압구정동 파나소닉프라자에서 '루믹스G 대학생 체험단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 사진전은 루믹스G 하이브리드 카메라를 사용한 대학생 체험단이 촬영한 사진 중 우수 사진 24점을 선별해 전시한다. 사진전은 전시 기간 내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개방하며 관람비용은 무료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전시기간 동안 파나소닉프라자 방문객 투표를 통해 최우수 사진작품 3점을 선정한 후 체험단 장학금 지급과는 별도로 상품을 수여할 계획이다. 또한 파나소닉코리아는 1등 작품으로 선정된 사진에 투표를 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파나소닉 디지털카메라, 면도기, 구강세정기 등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파나소닉코리아는 수도권 소재 대학교 주요 사진동아리를 대상으로 루믹스GF2, 루믹스G2, 루믹스LX5 등 파나소닉 디지털카메라를 무상으로 지원해 지난해 9월부터 6개월 동안 '루믹스G 대학생 체험단'을 운영해왔다.

파나소닉코리아 마케팅팀 이제원 과장은 이번 사진전은 대학생만의 신선하고 색다른 시선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하이브리드(미러리스) 카메라의 사진 품질이나 작품성에 대해 궁금한 분은 이 전시회를 관람하면 DSLR카메라와 품질 차이가 거의 없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