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비즈니스 메일도 용량 무제한

일반입력 :2011/01/25 15:39

정윤희 기자

용량과 계정 생성 횟수가 무제한인 비즈니스 메일이 나왔다. 대용량 메일 사용이 잦거나, 업무 처리 시 메일 비중이 큰 기업에 희소식이다.

가비아 하이웍스(대표 김홍국)는 25일 메일 용량 뿐 아니라 계정까지 무제한으로 생성할 수 있는 ‘무제한 메일’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이웍스 메일은 게시판, 메신저, 쪽지, 웹하드뿐만 아니라 조직도, 주소록 등 업무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주요 기능들을 포함한 비즈니스 전용 메일이다. 해당 ‘무제한 메일’ 서비스는 기존 기능에 용량과 계정 생성도 무제한으로 늘려 기업 편의를 한층 높였다.

이용자는 저렴한 비용으로 메일 계정수를 무제한 생성할 수 있다. 구성원 수가 많은 기업의 경우 계정 추가에 따른 비용 부담의 고충을 덜 수 있다.

관련기사

가비아는 무제한 메일 출시를 기념해 모든 하이웍스 메일 서비스 신규 고객에게 무료문자를 2배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기붕 가비아 하이웍스사업부장은 “메일로 주고받는 파일의 크기가 커지면서 대용량, 무제한용량 메일 서비스는 많이 출시됐지만, 대량 계정 사용자를 위한 무제한 계정 생성 메일 서비스는 아직 없었다”며 “이번 무제한 메일 서비스가 대량 계정을 필요로 하는 기업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