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치킨의 달인' 만들어 드립니다

일반입력 :2010/12/30 10:01

이장혁 기자

옥션이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1위인 BBQ가 운영중인 ‘제너시스 치킨대학’을 직접 방문해 조리 체험 및 시식, 품평회를 진행할 ‘치킨식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옥션이 지난 5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식품 산지 체험 프로그램인 ‘옥션식객’ 일환으로, 8기를 맞는 이번 이벤트는 BBQ의 옥션 정식 론칭을 기념해 마련됐다.

이번 ‘옥션식객 8기’는 내년 1월 20일까지 총 20명을 모집할 예정으로, 선정된 체험단은 1월 22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제너시스 치킨대학’을 직접 방문해 프랜차이즈 사장들이 직접 경험하는 코스를 체험하게 된다. 치킨의 가공∙조리 과정 등을 살펴보고, 1:1 조리과정을 비롯, 여러 가지 치킨 메뉴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현장에서 직접 만든 치킨 요리를 마음껏 시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또한 식객 활동지원비로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이머니(e-money) 3만원과 식품 1만원 할인쿠폰 3장이 지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의사와 함께 본인이 활동하는 카페, 블로그 등의 주소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당첨된 식객은 동반 1인과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동반자를 포함한 총 40명의 식객단에게는 교통비를 비롯, 식사비, 여행비, 사은품 등 모든 비용을 옥션이 전액 지원한다. 22일 토요일 오전 서울 시청역에서 출발해 당일 저녁 돌아오는 일정으로, 현장에서 진행된 품평회 내용은 추후, 옥션식객 코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옥션 온사이트 마케팅팀 서태미 팀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인기메뉴인 치킨을 주제 식품으로 선정해, 모집 초반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다”며 “맛과 명성을 인정받고 있는 오프라인 치킨 브랜드 제품을 옥션을 통해서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되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