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 김상헌)이 4분기의 가장 중요한 과제로 NHN비즈니스플랫폼(NBP)을 꼽았다.
김상헌 NHN 대표는 28일 컨퍼런스콜에서 “4분기 가장 중요한 과제는 NBP 광고 플랫폼 교체”라며 “NHN과 NBP는 모든 과정이 순조롭게 이뤄지도록 모든 측면에서 완벽하게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NHN은 지난 8월 올 연말 계약이 끝나는 오버추어코리아와의 결별을 발표했다. 내년부터 NHN의 온라인 광고는 NBP가 맡는다.
NHN(대표 김상헌)이 4분기의 가장 중요한 과제로 NHN비즈니스플랫폼(NBP)을 꼽았다.
김상헌 NHN 대표는 28일 컨퍼런스콜에서 “4분기 가장 중요한 과제는 NBP 광고 플랫폼 교체”라며 “NHN과 NBP는 모든 과정이 순조롭게 이뤄지도록 모든 측면에서 완벽하게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NHN은 지난 8월 올 연말 계약이 끝나는 오버추어코리아와의 결별을 발표했다. 내년부터 NHN의 온라인 광고는 NBP가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