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즈, 첫 유저간담회 성황리 종료

일반입력 :2010/08/31 16:17

봉성창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이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중인 신작 MMORPG '레이더즈(RaiderZ)'의 유저간담회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15일 종료된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을 대상으로 네오위즈게임즈의 사옥에서 진행됐다.

조중필 마이에트엔터테이먼트 대표의 발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레이더즈'의 초기 프로토타입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제작과 관련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개발일정 및 2차 CBT에 선보일 콘텐츠를 소개하는 순서로 이어졌다.

특히 1차 테스트에서는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종족과 개선사항으로 지적된 느린 레벨업 속도을 보완할 수 있는 여관 시스템, 새로운 에픽몬스터 키메라의 모습 등을 공개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줬다는 평가다.

간담회에 참석한 이용자는 형식적인 행사가 아닌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듣고 이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건의할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며 앞으로 이런 자리가 자주 마련되어 이용자와 개발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중필 대표는 이에 대해 바쁜 일정 속에도 불구하고 레이더즈 간담회에 참석해 주신 이용자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용자의 날카로운 지적과 의견은 적극 수렴해 더욱 발전된 레이더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