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 출시

일반입력 :2010/08/31 15:39

정윤희 기자

'언제 어디서나 사천성을 즐기세요'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은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통신 3사에서 모두 즐길 수 있게 된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은 넷마블의 보드게임 'NEW 사천성'을 모바일 버전으로 탄생시킨 작품이다. 간단한 게임 규칙과 박진감 넘치는 진행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NEW 사천성'의 재미는 그대로 살리면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은 350여 개의 다양한 맵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일반 모드와 특정 패를 제거해야 하는 승리 모드, 일정한 패턴으로 패가 이동하는 롤링모드 등 7가지 다양한 모드를 제공된다.

특히 이 게임은 유무선 아이템 연동으로 포인트를 모으면 '플러스팩' 'No클릭힌트' 등의 다양한 온라인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오는 9월 8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을 다운로드받은 선착순 5만명에게는 넷마블 음악 서비스를 1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음악감상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이용자 1천명에게는 넷마블 캐쉬 1만원권도 선물한다.

한상욱 CJ인터넷 전략기획실 이사는 이번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의 출시로 넷마블 인기 보드 게임인 'NEW 사천성'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유무선 연동 아이템과 랭킹 등록을 통해 재미를 배가한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은 스마트폰 버전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