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엔터, 컨택센터 문 열어…고객관리 업무 실시

일반입력 :2010/06/29 20:29

봉성창 기자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이학재)는 강원도 태백시 문곡소도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하이원엔터테인먼트 컨택 센터 개소식과 함께 정식 운영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컨택 센터는 지난달 20명의 상담 직원들로 고객관리업무 시범 운영을 시작해 시스템 안정화 등을 점검했다. 한 달여의 시범운영 결과 안정성은 물론이고 타 지역 컨택 센터와 비교할 때 실적 달성률이 약 2배 이상 높게 나오는 결과를 얻었다고 하이원엔터테인먼트 측은 밝혔다.

또한 시범운영을 통해 태백지역에서의 컨택 센터 성장 가능성을 확인하고 오는 10월까지 70명의 상담직원을 추가로 채용하는 등 금년 연말까지 전체 상담직원을 100명 이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하이원엔터테인먼트 컨택센터에서는 홈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안내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추후 하이원엔터테인먼트가 본격적으로 게임 서비스를 시작하면 게임 고객에 대한 상담 등으로 확대될 계획이다.

이학재 하이원엔터테인먼트 대표는 “태백지역 상담원들이 다른 지역에 비해 높은 실적 달성률을 올리는 등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어 앞으로 공공기관을 비롯하여 금융권 및 대기업 콜센터의 태백 유치를 적극 추진하여 하이원엔터테인먼트 컨택 센터를 태백시 경제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의 효자산업으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