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B닐슨미디어리서치는 10일 나로호 2차 발사 실시간 시청률이 4채널 전체 합계 23.6%, 점유율은 59.9%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4채널은 KBS1, MBC, SBS, YTN이다. 전체 합계 최고 분단위 시청률은 오후 5시 10분 25.3%로 나타났다.
실시간 시청률은 나로호가 발사된 5시 1분에서 10분까지 집계한 것으로 서울을 기준으로 했다.
관련기사
- 나로호 고도 70Km 지점서 `추락`2010.06.10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 9장 사진에 담아본 '디즈니 쇼케이스 2024' 이모저모2024.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