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MMORPG 무림영웅 ‘납시오~’

일반입력 :2010/04/09 13:47

봉성창 기자

이온소프트(대표 박승현)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무림영웅’ 공개 시범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2일 공개될 예정된 ‘무림영웅’은 지난 2월 비공개 시범 서비스 당시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검색 포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용자간 대결을 할 수 있는 ‘투기장’ 콘텐츠는 패배한 상대방 캐릭터를 노예로 부릴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전체 순위가 매겨져 이용자들의 승부욕을 제대로 자극하고 있다.

이온소프트는 ‘무림영웅’ 공개 서비스에 앞서 이용자 간 커뮤니티 활성화에 중점을 두고 새롭게 당장한 홈페이지를 9일 선보였다.

캐릭터의 레벨, 명성, 랭킹, 노예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메뉴를 메인페이지에 배치해 주목도를 높였으며, 가장 화제가 된 게시물을 선별해 선보이는 ‘무림영웅 투데이’ 등 새로운 콘텐츠들이 대거 추가됐다.

또한 ‘무림영웅’의 배경이 되는 전국시대의 이해를 돕고자 연표, 인물, 고사성어 등의 관련 정보가 보강됐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여불위, 맹자를 비롯한 인물과 고사성어 유래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온소프트 퍼블리싱 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오는 12일 본격적인 서비스에 앞서 여러분들께 ‘무림영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막바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