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서비스 기업 KT CS(대표 김우식)는 9일 '100의 날'을 맞이하여 쿡 고객센터 구봉지점에서 고객감동서비스를 다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KT CS는 쿡 고객센터인 100번 콜센터의 서비스 증진을 위해 매년 1월 1일을 기준으로 100일이 되는 날을 '100(일공공)의 날'로 지정하고 이를 기념하기로 했다.
이번 행사에서 김우식 KT CS 대표는 구봉지점을 방문해 출근 직원들에게 장미꽃을 선물하는 등 격려했다.
이와 함께 업무실적이 우수한 직원들을 표창하고 대화의 시간을 갖는 등 현장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김 대표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자”며 “고객에게 더욱 다가서는 콜센터를 만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