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피크래쉬가 공개서비스 시작 일 주일 만에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조이맥스(대표 전찬웅)는 좌충우돌 박치기 공방전 '범피크래쉬 온라인(Bumpy Crash Online)'(이하 범피크래쉬)의 신규 대전 시스템인 '커플 시스템'과 신규 대전맵 '좌충우돌 핀볼맵'을 추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커플 시스템은 커플이 함께 게임을 즐기면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대전방식으로 범피크래쉬 게임머니인 '쌈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커플만 참여 가능한 대회에 참가 할 수 있다. 또 커플이 이루어 진 후 일정 기간이 지날 때마다 커플 선물이 발송되는데 이 선물은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좌충우돌 핀볼맵은 단순한 박치기 대결을 벗어나 더욱더 치열한 심리전과 일발역전을 가능하게 할 범피크래쉬의 야심작이다.
게다가 범피크래쉬는 새로운 범피인 '크래피'를 추가한다. 마치 바다가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은 파워, 브레이크, 가속도가 뛰어나 강력한 공격을 즐기고자 하는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동현 PD(범피크래쉬 개발 총괄)는 지루해질 겨를 없는 방대한 즐거움을 선보이기 위해 현재 다양한 컨텐츠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무한 업데이트로 날마다 새로워질 가상 놀이 공원의 세계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범피크래쉬 신규 업데이트는 오는 20일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범피크래쉬 공식홈페이지(www.bumpycrash.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