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남용)가 할리우드 스타이자 패션 아이콘인 시에나 밀러와 공동마케팅 제휴를 맺었다고 9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시에나 밀러와 유명 디자이너인 언니 사바나 밀러가 뉴 초콜릿폰용 가죽 케이스를 디자인하고, 여기에 이들이 만든 의류 브랜드 '투에니에잇투엘브(twenty8twelve)'를 새겨 넣는다. 시에나 밀러는 패션 파워를 지닌 할리우드 배우로 언니 사바나 밀러와 지난 2007년부터 의류 브랜드 'twenty8twelve'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제휴는 IT와 패션 업계에서 두 회사가 모두 '디자인 이노베이션'이라는 공통된 가치를 추구한다는 데 뜻이 모아져 진행됐다.
이들이 디자인한 가죽 케이스는 고급스러운 악어가죽 패턴과 반짝이는 메탈 재질을 이용했다.
LG전자는 오는 21일 런던패션위크에서 열리는 'twenty8twelve' 패션셔를 공식 후원하고, 이곳에서 뉴 초콜릿폰과 가죽 케이스를 전시한다. 또 뉴 초콜릿폰 국내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국내 고객에게도 가죽 케이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뉴 초콜릿폰 홈페이지(newchocolate.lgmobile.com)에서 'twenty8twelve'의 메이킹 필름을 독점 공개한다. 한글 자막 버전은 별도 페이지(tagstory.com/video/video_post.aspx?media_id=V000359477)'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 초콜릿폰은 국내 최대 4인치 HD LCD와 21:9비율 화면을 첫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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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에나 밀러는 현재 출시된 휴대폰 중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춘 뉴 초콜릿폰과 작업을 할 수 있었던 건 일종의 특권이었다며 날씬하고 매끄러운 뉴 초콜릿폰의 디자인은 'twenty8twelve'가 열망하는 이상향을 형상화해냈다고 극찬했다.
마창민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전략팀 상무는 휴대폰의 한계를 깨며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는 뉴 초콜릿폰은 이노베이션을 끊임없이 추구해 온 시에나 밀러 및 그녀의 패션 브랜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며 LG전자의 뉴 초콜릿폰은 또 한 번 전세계 휴대폰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