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레이지, 공개시범서비스 오는 13일 실시

일반입력 :2009/01/08 13:11    수정: 2009/01/08 13:23

이승무 기자

게임하이는 1월 8일 서울 강남구 반포동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자사의 2009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 메탈레이지의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최근 실시된 비공개시범서비스 결과보고와 앞으로 실시될 공개시범서비스 일정을 함께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서 게임하이는 메탈레이지가 지난 비공개시범 서비스에서 테스트 신청자수 8만7,000명, 테스트 참가자수 1만9,700명 최대 동시 접속자 3,300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게임하이 윤장열 이사는 "이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 비공개시범 테스트에서는 뛰어난 게임성과 안정된 서비스로 유저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런 열광적인 호응은 일반적인 캐주얼게임의 비공개시범서비스 수치를 월등히 뛰어넘는 수치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이 클로베타 테스트의 자신감을 바탕으로 추가 비공개시범서비스를 실시하지 않고 바로 오픈베타 테스트를 1월 13일에 실시할 예정이다"고 오픈베타 일정을 발표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메탈레이지의 새로운 컨텐츠인 '보스미션 디데이(D-Day)'가 공개됐다. 이 맵은 일종의 맵으로 게임의 참여한 유저가 공격과 수비로 나뉘어 보스를 호휘하거나 파괴하는 방식으로 플레이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메탈레이지의 홍보 동영상 시연과 함께 홍보대사를 맡은 인기 개그맨 '안상태'가 직접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관련기사

안상태는 직접 무대에 올라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광고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메탈레이지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나타냈다.

메탈레이지는 서기 2070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온라인 메카닉 액션 슈팅 게임으로 총 8종에 달하는 병과를 이용해 보다 전략적이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