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라다폰이 출시 18개월만에 누적판매량 100만대를 돌파했다.
LG전자(대표 남용 www.lge.co.kr)는 명품 의류브랜드 프라다와 제휴해 만든 프라다폰이 지난해 3월 유럽에서 출시된 이후 1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대를 넘어섰다고 24일 발표했다.
프라다폰은 한국에서만 20만대가 판매됐으며, 유럽과 아시아, 중남미에서 판매 중이다.
프라다폰은 기존 휴대폰에서 느낄 수 없는 가치를 제공, '프리미엄 LG휴대폰'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IT와 패션업계의 새로운 협력 모델을 보여준 것으로 LG전자는 평가하고 있다.
프라다폰은 또 세계 최초로 전면 터치스크린을 채택했으며 LG전자는 프라다폰에 이어 뷰티폰, 시크릿폰 등 터치기술을 활용한 전략모델을 속속 출시했다. 오는 4분기에는 프라다폰 후속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