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센추어, 인수 통해 디지털 마케팅 사이언스 부문 확대

일반입력 :2008/01/25 14:15

Dawn Kawamoto

테크놀로지 아웃소싱 분야 대기업인 액센추어(Accenture)는 인수에 관해서는 오라클과 같은 길을 걷고 있는 것 같다. 액센추어가 23일(미국시간) 디지털 마케팅 사이언스 부문을 확대하기 위한 두 건의 인수를 발표했다. 첫 번째 건은 메메트릭스 홀딩스(Memetrics Holdings)의 인수이다. 이 회사는 수천 개의 웹페이지를 분석해 고객 그룹마다 최적의 포맷과 문맥을 선택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인수는 몇 주 전에 체결됐다. 또 액센추어는 맥사마인(Maxamine)의 자산도 인수한다. 맥사마인은 고객의 웹 사이트를 자세히 조사하여 사이트의 최적화나 프라이버시 위험률 감소의 방법을 제안한다. 이 인수의 체결은 2월 하순 예정이다.두 거래에 관한 조건은 드러나지 않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