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스토어, 설 명절 맞이 할인 이벤트

현대카드·카카오페이·페이코 할인 및 포인트 적립…게임서 설 이벤트 열려

홈&모바일입력 :2021/02/11 13:00

애플 앱 스토어가 설 명절을 맞아 간편 결제 서비스와 손잡고 할인 이벤트에 나섰다.

현대카드는 28일까지 현대카드로 앱스토어에서 1원 이상 결제한 이용자 선착순 3만명을 대상으로 '그랑사가'의 1천 다이아를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는 8일부터 20일까지 앱스토어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할인해준다. 같은 기간 페이코는 앱 스토어에서 결제 시 페이코 포인트 3% 특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플은 설 명절을 맞아 ▲무지개 다리를 건넌 고양이들을 만나는 방치형 게임 '당신에게 고양이가' ▲박자에 맞춰 노란 기린을 좌우로 움직이는 리듬 게임 'Like a Giraffe'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포켓몬고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등 연휴를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 10선도 소개했다.

운동과 명상 앱도 소개했다. '아디다스 런타스틱'은 홈트레이닝을 도와주는 앱이다. '요가 Down Dog' 앱으로는 다양한 스타일의 요가를 배울 수 있다. 이외에 건강한 생활습관을 길러주는 'HabitMinder' 등이 있다.

새해 새로운 연인을 찾게 도와주는 '틴더' 'Coffee Meets Bagel' 등 데이팅 앱과 오디오 가이드를 들으며 집에서도 운동할 수 있는 '사운드짐', 폭넓은 강의를 제공하는 '에듀캐스트', 몰스킨이 만든 일정 관리 앱 'Moleskine Studio의 Actions' '왓챠' 등이 있다.

앱스토어 인기 게임에서도 명절을 맞아 특별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판타지 어드벤처 게임 '원신'에선 밤하늘로 등을 날리는 ‘해등절’이 열리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짱구에 이어 철수가 등장한다.

관련기사

'배틀그라운드'에는 아이언맨처럼 막강한 수트를 장착할 수 있는 ‘배틀기어 모드’가 추가되고, '메이플스토리M'에선 몬스터를 수집하는 시스템이 열린다.

'리니지2M'은 설날 던전을 열고 '세븐나이츠2'엔 신규 영웅이 나타난다. 이외에 '바람의나라: 연'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에서도 설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