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모바일 업데이트 예고..."레이드 개선 및 옷장 추가"

새로운 탈것 추가와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 입장권 등 개선

디지털경제입력 :2020/01/19 09:23    수정: 2020/01/19 10:53

검은사막 모바일의 향후 업데이트 내용이 내용이 공개됐다.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레이드 개선 뿐 아니라 이용자들이 요구한 옷장 등 일부 콘텐츠 개선을 준비 중이다.

19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개발자 인터뷰가 담긴 모터뷰 영상을 통해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모터뷰는 공식 크리에이터 모영순이 검은사막 모바일 구성원과 함께 출근하며 인터뷰하는 영상 콘텐츠다.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 및 포럼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주형 콘텐츠 팀장이 출연한 이번 영상은 이용자와의 소통으로 주목받았던 '모험가의 밤' 행사 후일담과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업데이트 및 개선사항, 진솔한 이야기 등을 담았다.

영상을 보면 김 팀장은 대사막에서 기존보다 더 빠른 새로운 탈것 추가와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 입장권 활용 개선 의사를 드러냈다. 배율을 적용해 한 번만 레이드를 진행해도 입장권 수만큼 보상을 받을 수 있게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모험가의 밤에서 의견으로 나온 옷장도 다음 달 중 적용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옷장 콘텐츠는 사냥, 레이드, 채집 등 상황에 따라 의상을 변경하지 않고도 능력치와 생활 효과를 적용 받으면서 선호하는 외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펄어비스 측은 모터뷰 영상을 기념해 콘텐츠 팀장의 깜짝 선물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오는 31일까지 게임 내 우편을 통해 광휘의 성수와 정제수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