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프리스비 광화문점 오픈…기업고객 겨냥

직장인 맞춤 서비스 제공…B2B 구매 지원

홈&모바일입력 :2019/08/14 10:06

애플 공인 리셀러인 프리스비는 14일 프리스비 광화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프리스비 광화문점은 애플 전제품은 물론 다양하고 트렌디한 IT액세서리를 체험하고 구매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광화문, 종로지역에 처음 선보이는 애플 전문 매장이다. 맥, 아이패드, 아이폰, 애플 워치, 에어팟 등의 제품에 대해 1:1 교육 및 솔루션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 프리스비 광화문점은 오피스 상권의 특성을 반영한 매장으로서 광화문 주변 직장인들의 서비스 지원과 맞춤형 애플 제품 구매에 최적화됐다. 기업고객을 위한 전문 상담직원이 매장에 상주하고 있어 기업간거래(B2B) 구매는 물론 신규 오피스 구성과 확장에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프리스비 광화문점.(사진=프리스비)

프리스비는 광화문점의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픈 당일인 이달 14일부터 7일간 맥북 프로 터치바 구매 고객에게 에어팟(2세대 유선충전케이스모델)을 증정하고 14번째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매일 선착순 14명의 고객에게 에어팟 무선 충전케이스 모델을 5만원 할인하여 판매한다. 애플워치, 아이폰 등 제품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또 청계광장 입구에 자리하고 있는 프리스비 광화문점은 주말에는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IT기기를 선보이고 직접 참여할 수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스비 광화문점.(사진=프리스비)

프리스비는 서울의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 영등포 타임스퀘어, 갤러리아 명품관을 비롯 부산, 대전 은행동, 갤러리아 대전 타임월드,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홈플러스 칠곡점, 홈플러스 무인매장(월드컵, 간석, 성서) 및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