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가 승객(라이더)에게 부여하는 보상 체계를 모든 미국 내 이용자로 확대 적용한다.
4일(현지시간) 미국 IT 매체 테크크런치에 따르면 우버는 지난 1월 충성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전략으로 보상 프로그램을 세워 미국 내 25개 지역 회원들에게 일부 적용했다. 우버는 이 프로그램을 4일부터 미국 전역으로 확대한다.
우버는 지난 1월 자사 뉴스룸에 해당 프로그램 도입 소식을 알리며 "우버를 선택한 것에 대한 보상을 부여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보상 프로그램은 우버 풀이나 엑스프레스 우버, 우버이츠 등을 1달러 어치 이용할 때마다 1포인트를 주는 식으로 운영된다.
관련기사
- 우버, 작년 매출 3% ↑ 손실 15% ↓2019.03.05
- 우버, 뉴욕시 '신규 면허 제한법'에 소송 제기2019.03.05
- 우버, 자율주행 자전거·스쿠터 개발 착수2019.03.05
- 레진엔터 COO에 '강경훈' 전 우버코리아 대표2019.03.05
일정 포인트 이상이 되면 승급할 수 있다. 승급 단계는 블루, 골드, 플레티넘, 다이아몬드 등이다. 다이아몬드는 7천500포인트를 넘어야 도달할 수 있으며 이 단계에서는 공항 픽업 서비스 우선권이나 우버이츠 배달비 무료 등이 제공된다.
블루 단계 회원일 경우 500포인트마다 우버캐시 5달러를 받을 수 있다.